먹튀 당하는 줄 ㅠㅠ

먹튀 당하는 줄 ㅠㅠ

불편하시더라도 양식에 맞게 글 내용을 작성바랍니다.

먹튀사이트명 : 카지노룸

먹튀사이트주소 : http://hgs56.com

먹튀날자 : 2022-05-24

먹튀금액 : 400만원

먹튀내용및 대화내용 : 손실 볼때는 아무말도 안 하더니만 오늘 100입금 400출금 신청했는데 아직도 입금 안되고 있음 ㅠ


8925dca5ddc9283fd332d84234d528ab_1653400930_7021.jpg
 
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6
실버 하하호 06.30 00:02  
400만으로 먹튀는... 쫌 그렇네요! 룸ㅅㄲ들
루비 내일부터단도 06.01 09:13  
뭐지 ....... 여기서 안전이용하시길 ㅠㅠ
실버 상가주인 05.24 23:48  
듣보잡 사이트는 조심 또 조심
실버 처음처럼 05.24 23:08  
당한거 아닌가요...
실버 노가리 05.24 23:02  
아 ㅅㅂ 이젠 접속도 안되네 ㅠㅠㅠㅠ
포토 제목
 
 
 
좋은일도 하네요 오오!
내일부터단도 12:57
이렇것도 있네여 ? 와우
내일부터단도 12:42
 +1 더블업 후기
천사소녀네티 11:50
화팅ㅎ하세여
할부지 05.13 15:16
건승하세여
할부지 05.13 16:24
부럽네요~~ㅎ
강태공 12.28 23:10
건승하세여
할부지 05.13 17:26
ㄲㅂ
할부지 05.13 18:42
감사합니다ㅎㅎㅎ
내일부터단도 17:04
도박
내일부터단도 13:12
ㅋㅋㅋ
내일부터단도 13:11
반가요
내일부터단도 13:11

검증카지노

 
 
 

사이트 통계